본문 바로가기
ELSE

Turn Table 2016 / SKT 이벤트 (feat. 박재범, 로꼬, 김풍, 박준우)

by JiGyeong 2016. 10. 15.

Turn Table 2016

미식, 공연을 만나다

SKT에서 주최한 Event에 다녀왔습니다.



초대장이 이렇게 이쁘게 왔어요^^




장소는 대림창고

이날 쉐프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왔던 김풍, 박준우 였구

초대가수는 박재범과 로꼬였어요 ♥.♥




가면 준우씨와 김풍씨가 푸드트럭에서 아주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있어요

저희는 줄서서 음식을 받을 수 있었어요


음식은 받자마자... 먹어서 .. 사진이 없어요

ㅠㅡ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가면 요로코롬 빛나는 팔찌를 줘요


이 팔찌에서 코인을 하나씩 떼어서 음료와 음식을 받을 수 있답니당



저는 맥주를 마셨어요

기계에 컵을 끼워넣으니 아래에서부터 맥주가 차오르더라구요 핵신기!!!



그리고 두시간뒤 로꼬와 재버미가 왔는데

저희는 먹는데 집중해서 재버미를 잘 볼수 없었어요ㅋㅋ

재버미와 로꼬는 열심히 뛰놀다 가더라구요♥

아주 훈훈했습니당*-_-*




끝나구 향초도 챙겨줬어요


저를 데려가신 친구한테 매우 고맙습니당^^^^



후기 끝^^